빠른 변화의 흐름에 따라 분쟁이 복잡다단해지면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법률서비스의 필요성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필요에 걸맞는 법률서비스를 받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법무법인 신진은 전원 김앤장·태평양·세종 등 4대 대형로펌 출신 변호사들이 설립한 법무법인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하에 설립되었습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법무법인 신진은 아래의 내용을 약속드립니다.
법무법인 신진은 단순히 법률대리인 또는 자문사가 아닙니다.
항상 의뢰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그 이야기를 경청하는 동반자로서, 의뢰인의 목소리를 법의 언어로 세상에 전달합니다.
법무법인 신진은, 아픔을 겪는 의뢰인이 있다면 그 아픔이 치유될 수 있도록, 법적 다툼으로 본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의뢰인이 있다면 일상과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의뢰인의 고민을 대신하고 최적의 대안을 제공합니다.
법무법인 신진은 사무장을 포함한 유사 직역자를 쓰지 않습니다.
상담부터 시작하여, 법률검토, 서면작성, 의뢰인과의 연락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분야의 변호사가 직접 수행합니다.
또한 법무법인 신진은 모든 사건에 대하여 2명 이상의 전문 변호사들로 전담팀을 구성합니다. 전담팀 변호사들은 전원이 사건을 직접 검토하고, 토론 및 상호 검증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갈등의 양상이 점차 고도화·전문화되면서, 법률 분쟁 또한 점점 그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분야의 특수성이나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사건, 선례가 없는 사건, 판례를 변경하여야 하는 사건 등은 각고의 노력 없이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법률문제에서는 사건을 파고드는 집요함, 사건의 본질을 파악하는 통찰력, 치밀한 논리력에 더하여, 냉철한 판단력 그리고 유연한 사고가 필요합니다.
법무법인 신진의 변호사들은 개인, 스타트업, 중견기업 그리고 국내 최고의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들과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갖추어 온 차별화된 실력을 바탕으로 의뢰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